공지사항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국가관세종합정보망운영연합회 덕분에 챌린지 동참

Author
ahk5960
Date
2020-06-24 14:49
Views
83


안녕하십니까. 재단법인 국가관세종합정보망운영연합회입니다.

먼저 코로나19에 헌신하는 의료진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번에 저희 연합회는 한국무역통계진흥원의 지명을 받아 #덕분에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우리 연합회는 해외 수출 분야에서는 2007년 도미니카 컨설팅 계약을 시작으로 아시아, 아프리카, 중남미의 개발도상국에 UNI-PASS를 수출 및 홍보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벌인 결과 2011년 백만불 수출의 탑, 2012년 천만불 수출의 탑, 2019년에는 이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는 눈부신 성과를 이루어었으며, 2020년 현재 카메룬 가나 등 5개국에서 수출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번 코로나 사태로 인하여 우리 연합회는 해외출장 등 사업운영이 어려워 지고 있으며, 함께 동반하고 있는 협력사도 사업을 지속하기 어려운 상황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수많은 의료진의 헌신과 시민들의 적극적인 사회적 거리 두기로 점차 사업환경이 개선되고 있으며, 세계적으로 위상이 더욱 높아진 K-방역으로 인해 우리 UNI-PASS도 같이 해외에 이름을 날리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이 모든 건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땀 흘리는 의료진 여러분 덕분으로 존경과 감사를 표하고 싶습니다.

다시 한 번 지금 이 순간에도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해 애써주시는 의료진 및 관계자 여러분의 헌신과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어려운 시기이지만 모두가 힘을 합쳐 하루빨리 코로나19를 이겨낼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